이미지 제공: Jessica Lewis

Why WORWICK ?

WORWICK FRANKLIN 오랜 경험과 철학을 지닌 준비된 전문성을 기반으로,

열정과 진심을 담아 세계화를 맞이하고 이끌어 갈 전인적 글로벌 인재 양성을 목표로 설립된 교육기관입니다.

Global Leader로서, Creative Thinker(창의적 사고자)로서, Community Developer(자신이 속한 공동체사회를 발전시켜 나아갈 인재)로서 성장할 우리의 아이들에게 필요한 소양과 지식, 나아가 소통능력과 표현할 줄 아는 영향력을 갖출 수 있도록 표준화된 교육과 맞춤형 개별화 교육을 동시에 실현할 것입니다.

교육은 오직 아이들을 통해서 발현되어 질 때 좋은 교육임을 입증할 수 있기에 하루 하루 최선을 다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교육목적 및 방향

글로벌 리더를 위한

​최적화 교육

올바른 인성함양

태도, 습관, 예절, 독립성, 동기부여 등

올바른 인성 교육으로

​글로벌 리더로서의 기품을 함양

최고의 학습체계

미국 사립학교 교육 과정을 특화화 시킨 글로벌리더 양성 프로그램

철저한 교사관리

주기적인 모니터링 및 온.오프라인 교사교육을 통하여 수업의 질을 향상

잠재된 가능성 발굴

아이들마다 숨겨진 가능성을 발견하고

적합한 소질을 집중 개발하여

​학습진로의 방향 제시

교육철학

진심을 담은 교육만이 우리 아이들을 훌륭하게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WORWICK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신 학부모님께 고개 숙여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1세기를 올바르게 이끌어 갈 창조적 글로벌 리더 양성]을 궁극적 교육 이념으로 설립된 저희 WORWICK은 Global Standard에 적합한 최상의 교육 환경 하에서 차별화된 커리큘럼, 품격 있는 교육 지원체계 그리고 우수한 교사진을 기반으로 지난 8년 간 수많은 졸업생들을 올바른 인성 함양과 높은 학습성과 획득의 두 가지 열매를 동시에 거둔 똑똑한 어린이로 양성한 훌륭한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WORWICK을 졸업한 수많은 동문들이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의 제도권 교육환경에서 독창성과 비판적 사고력을 바탕으로 학습 및 예체능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점에서 봤을 때,  WORWICK의 모든 가족 여러분들께 경의를 표함과 아울러 앞으로 우리 아이들에게 무한이 잠재된 가능성을 표출하기 위하여 더욱 정진해야 할 점이 무엇인가를 고민하는 숙제이기도 합니다.

WORWICK의 교육은 아이들 스스로 "생각하는 힘(사고력)"을 갖도록 하는 데서 시작합니다.

사고력은 언어능력을 포함한 창의력, 논리력, 표현능력, 비판적 사고에 이르기까지 인간의 기본 능력을 표출하는 데 기초가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WORWICK FRANKLIN의 교육커리큘럼의 모든 교과목은 사고력 배양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으며, 유,아동기의 발달단계를 정확히 이해하는 일부터 시작하여 아이들마다 다른 특성을 파악하고, 자질을 발굴하며 키우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는 저희의 교육이 단순히 기계적으로 "영어만을 잘 하는 아이"로 만드는 것이 아닌 "창의적 사고와 비판적 능력을 갖춘 미래의 글로벌 리더"로 양성하는 데 교육의 목적이 있음을 말씀 드립니다.

WORWICK FRANKLIN의 교육철학의 중심에는 아이들의 교육에 진심을 담자는 마음이 있습니다.

WORWICK FRANKLIN에는 지금 이 시간에도 우리 아이들을 진심으로 바라보고, 진심을 담아 가르치며, 교육을 위하여 진심으로 고민하고 행동하는 수많은 교사와 STAFF들이 있습니다. 지금도 수많은 학습 이론과 프로그램이 생겨나고 끊임 없이 진화가 반복되지만, 교육에서 변하지 않는 가치는 결국 '진심'이라고 저희는 굳게 믿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진심'의 교육 철학은 오로지 우리 아이들의 변화를 통하여 발현되고 입증되리라는 점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저희 WORWICK의 모든 교육스텝은 앞으로도 진심을 담은 교육을 통하여 우리 아이들을 훌륭하게 변화시키는 데 배전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리며 아이들에 대한 무한한 애정이 넘치는 최고의 교육기관인 WORWICK FRANKLIN에서 학부모님의 귀한 자녀들을 가르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카카오톡문의.png